2024.01.24

회사 양도양수 계약서

회사 양도양수 계약서

회사 양수도 계약서

'갑'  성  명 : 

      주  소 :

'을'  성  명 :

      주  소 :

상기인 ‘갑’을 ‘양도인’으로 하고 ‘을’을 ‘양수인’이라 하여 아래와 같이 회사 양수도 계약을 체결한다.

아래

  1. 상기인 갑은 갑이 소유하고 있는 회사(사업자등록번호 :      -   -      )의 지분 100%을 을에게 양도한다.
  2. 갑은 지분 양도시 부채 및 기계, 부동산 등 유형의 자산은 양도하지 않으며 사업지와 실적만 양도한다.
  3. 을은 갑에게서 양도받은 지분의 대금으로 一金           원 整(₩          )을 계약일에 지급한다.
  4. 갑에게 대금을 지불하지 않고 양수인 명의로 무단 사용시 을은 민․형사상의 모든 책임을 진다.
  5. 갑은 이 계약서 작성일 이후에는 (완불 이후)위에 적은 회사의 사업자등록증을 사용한 어떠한 형태로 서류도 작성할 수 없다.
  6. 갑은 을이 이 계약과 관련하여 필요한 세무서 신고 및 신규등록에 필요한 절차들      년     월     일까지 끝낼 수 있도록 한다.
  7. 을은 갑의 사업자를 양도받은 이후 갑에게 회사와 관련해 금전적 손실이 없도록 하여야 한다.
  8. 위 회사에 관련한 각종 세금은 이 계약의 계약일 이전까지 양도인 갑이 완납한다.(     년 5월 30일 신고분 종합소득세 까지)
  9. 이 계약의 계약일 이전에 위 화사와 관련한 문제로 인하여 새로운 문제가 계약일 이후에 발생 시 갑이 책임진다.
  10. 회사 대외적인 공문 및 계약서상의 대표자 날인 또는 서명은 갑과 을이 상호 합의하여 공동으로 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11. 상기인 갑과 을은 위에 적은 내용을 숙지하고 성실히 이행할 것을 다짐하여 이에 계약한다.

년     월     일

위 '갑'                (인)

위 '을'                (인)


다운로드

Atachment
첨부파일 '2'
이 정보를 친구들과 공유
카톡으로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