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중소기업을 다니며 최근 출장을 다니고 있습니다.

월급은 1개월분 밀려있고, 출장비는 사비로 결재후 서류로 영수증이랑 정산해서 회사에 제출하여 지급받는 방식인데

300만원 넘게 밀려있습니다.

이런 생활은 더 이상 못할 것 같아서 퇴사를 고민중인데

전 퇴사자들이 하나같이 월급과 퇴직금을 제때에 지급받지 못한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 또한 그럴 것이라 생각하고 있으며, 혹시나 불이익이 없도록 준비를 해두고 싶은데

어떤걸 해야 할까요?

출장비 영수증은 서류와 함께 제출되어있습니다.

Extra Form
성별 남성
지역 경남
회사 업종 제조업
상시근로자수 20~49인
본인 직무 직종 사무직
노동조합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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