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와 휴가에 대해 이견이 있어 문의를 드립니다.


입사 : 2016년 12월 19일

퇴사 예정 : 2019년 5월 19일


<참고> 아래는 *해당회사*의 취업규칙 입니다.

 

제41조【연차 유급휴가】

1. 사원이 1년간 8할 이상 출근한 경우 15일의 유급휴가를 준다.


휴가일 계산 - 회사 방법

16.12.19~17.2.18 : 2개

17.3.01~18.2.28 : 15개

18.3.01~19.2.28 : 15개

총 휴가 32개

전년도 근무일수에 대해 유급휴가가 3월 1일자(기산일)로 부여


휴가일 계산 - 제가 계산한 방법

16.12.19~17.2.18 : 2개

17.3.01~18.2.28 : 12개

18.3.01~19.2.28 : 15개

19.3.01~20.2.28 : 15개

총 휴가 44개


계산법에 몇 가지 차이가 있으나 회사에서는  19년 3월 1일부터의 휴가를 계산하지 않고 있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몇일 휴가를 받는 것이 맞는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tra Form
성별 남성
지역 서울
회사 업종 운수업
상시근로자수 300인이상
본인 직무 직종 사무직
노동조합 있음
연관 검색어
이 정보를 친구들과 공유
카톡으로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