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정직원으로 일을 했는데 전산 기록상으로는 2012년 2월부터 입사였지만 일은 3월부터 시작했고 아르바이트생과 같이 시급으로 급여를 받았습니다
그러던 중 2012년 11월 초반에 백혈병진단으로 병원에 입원하게되어 퇴사를 미쳐 하지 못하고 병동생활을 하게 되었습니다
점장님도 따로 말씀 없으셨고 퇴원하고 바로 퇴사를 하러 갔어야하나 이사며 회복하는데 시일이 좀 걸려 까먹고 있었는데 점장님이 퇴사관련으로 연락하셔서 2013년 8~9월쯤 퇴사하러 가서 퇴사 서류를 마치고 전산상 2013년 9에 퇴사한것으로 나오기는 합니다
그러나 저는 정직원으로 입사를 했지만 백혈병으로 입원했을때 직원복지나 금전적으로 해택을 받지 못했으며 퇴직금은 2013년 11월 19일에 490,857원을 받았습니다
제가 받은 대우나 퇴직금은 맞는건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ps. 정확한 입원 퇴원 날짜를 적을려 했는데 따로 기록한것도 안보이고 병원 들어가도 프린터 밖에 안되고 따로 확인은 안되네요
퇴원은 2013년 8~9월쯤 입니다
아 그리고 만약 덜 받았다면 어떻게 받아야 할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