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숙박업소에 일하고 있습니다. 5인이상 사업장이구요,
일의 강도라든지 여러모로너무 부당하게 일을하고 았고....초과근무 수당이나 휴식시간등을 따로 제공 받지도 않고 있기때문에.....
정상적인 제 한달치의 책정금액을 알고 싶습니다.
*하루 12시간에 (11:00 ~23:00)
휴무는 월 2회 (평일)
월급 200만원 받고 있습니다. 식사시간이나 휴식시간은 따로 정해져있지 않습니다.
이런경우 정상적으로 월급책정을 하려면 계산을 어떻게 해야되죠?
(최저시급 x 하루 일한시간 이렇게 해서 다 합산을 해야하는건지...)
그리고 한달치 주휴수당과 휴일수당 , 연차수당은 어떻게 계산을 해야하는지....
꼭 좀 답변좀 해주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