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여 일할계산 및 퇴직금관련해서 문의드립니다.
입사일 : 2016년 5월 1일
퇴사일 : 2017년 10월 20일(개인사정으로 인한 퇴사예정)
급여 : 2016년 5월 1일 ~ 2017년 4월 30일 월 850,000원 (1일 5시간 주5일 근무)
2017년 5월 1일 ~ 월 900,000원 (1일 5시간 주5일 근무)
* 공휴일 주일 휴무
10월달은 공휴일이 많은데 급여 일할계산이 어떻게 되는지 알고싶습니다 현재 기준 월 900,000원 받고있구요 퇴직금계산은 직전3개월 평균임금으로 산정된다고 하던데 그게 맞는건지 어떻게 계산되며 금액은 어떤지 궁금합니다 ㅠㅠㅠ 매달퇴직금 적립한 금액보다 평균임금계산하면 더 많은것같은데 어떻게 지급하는게 맞는지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