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회사에서 올해부터 연봉협상에 전자시스템을 도입하여 대면 협상이 아닌 전자시스템 통보로 진행하였습니다.
인사평가 결과를 모르는 상태였고, 직전 연봉보다 100만원만 인상된 금액이었으며 이에 대해서 확인을 요청하니(이 과정에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인사평가 결과를 문의하였고 결과에 따라서 "동결"이라고 전달 받았습니다.) 확인 후 인사팀과 면담하는 자리에서 전자시스템을 도입하다보니 오류가 있었던 것 같다며 정정된 금액으로 다시 보내겠다고 하였습니다. 이에 대해서 200명 가까이 되는 임직원 중에 딱 저 한명만 오류가 있었다고 하며 제대로된 사과를 하지 않으며 유독 저만 시스템 오류가 있었다는 이 상황에 대해서 황당하고 어이가 없습니다. 이 점을 토대로 피해보상이나 이의제기를 할 수는 없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