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여..
수고가 많으십니다. 일직 당직과 관련하여 몇가지 문의를 드리고자 합니다.
1.당직근무인 경우는 보통 주중과 주말을 병행하는데..
주중에 근무한 경우에는 저희 회사 내규에 의하여 당직휴무를 시행하는데..
주말에 근무한 경우엔 별다른 휴무 내용이 없습니다. 휴무가능한 법률이 근로 기준법이 있는지...
2. 일직인 경우 보통 휴일에 근무하게 됩니다.
문제는 부서에 따라 어떤 곳은 2달에 1회정도 근무하고 어떤곳은 월 2~3회 근무하는데
일직, 당근 근무의 시간이 무제한으로 할수 있는지..
그리고 휴일인데 일직 당직비는 15000원으로 당직비와 같게 할수 있는지...
3. 일직인 경우 보통 휴일에 근무하는데...
주 5일제 근무를 시행함에 많이 배치되는데 앞으로 어떻게 될것 같은지...
궁금합니다.
물론 일직근무는 통상의 일직근무입니다. 다만 업무가 사무직인 관계로 사무일을 병행할때가
많습니다.
수고 하십시요...
수고가 많으십니다. 일직 당직과 관련하여 몇가지 문의를 드리고자 합니다.
1.당직근무인 경우는 보통 주중과 주말을 병행하는데..
주중에 근무한 경우에는 저희 회사 내규에 의하여 당직휴무를 시행하는데..
주말에 근무한 경우엔 별다른 휴무 내용이 없습니다. 휴무가능한 법률이 근로 기준법이 있는지...
2. 일직인 경우 보통 휴일에 근무하게 됩니다.
문제는 부서에 따라 어떤 곳은 2달에 1회정도 근무하고 어떤곳은 월 2~3회 근무하는데
일직, 당근 근무의 시간이 무제한으로 할수 있는지..
그리고 휴일인데 일직 당직비는 15000원으로 당직비와 같게 할수 있는지...
3. 일직인 경우 보통 휴일에 근무하는데...
주 5일제 근무를 시행함에 많이 배치되는데 앞으로 어떻게 될것 같은지...
궁금합니다.
물론 일직근무는 통상의 일직근무입니다. 다만 업무가 사무직인 관계로 사무일을 병행할때가
많습니다.
수고 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