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파일책 2024.02.20 15:30

 안녕하세요 현재 콜센터에서 근무를하고 있으며 매 달 한달에 한번씩 품질 평가 시험을 진행하게 됩니다

이 품질 평가는 상담사들이 받은 전화 중에 1개를 뽑아 그 콜을 평가하게 되는데 매 달마다 범위가 달라집니다

품질평가팀에서 1월에는 A라는 콜을 발췌할테니 신경써서 받아 달라는 공지와함께 저희 상담사들은 그 기간에만  A라는 콜을받게되면 좀 더 신경써서 받게 되는데 허무하게도 전혀 관련없는  B라는 콜을 발췌하여 점수하락 및 회사에 1차 경고를 받게되는 상황입니다

 

억울한 나머지 품질평가 팀에 실장님과 직접 전화도 해봤지만 어쩔수없는 일이라며 너가 이해하라는 식으로 답변이 돌아와 이상황을 어떻게 해야될지 모르고 있습니다 관련 내용에 대해서 어떤 신고가 가능한지 어떻게 신고 할 지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Extra Form
성별 남성
지역 부산
회사 업종 출판 영상 통신 정보서비스업
상시근로자수 300인이상
본인 직무 직종 서비스직
노동조합 없음
연관 검색어
이 정보를 친구들과 공유
카톡으로 공유


List of Articles
» 기타 콜센터 인센티브 2024.02.20 143
기타 취업규칙 및 노사협의회 규정 변경 관련 1 2024.02.05 488
기타 인센티브 1 2020.02.07 184
기타 실업급여 여부 1 2016.05.20 704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