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에서 연차 계산할 때 회계기준으로 적용하여 직원들에게 통보합니다.
그러나 퇴사할때는 입사기준으로 계산하여 잔여연차금액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맞는건가요?
회사에서 연차 계산할 때 회계기준으로 적용하여 직원들에게 통보합니다.
그러나 퇴사할때는 입사기준으로 계산하여 잔여연차금액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맞는건가요?
성별 | 여성 |
---|---|
지역 | 충북 |
회사 업종 | 기타업종 |
상시근로자수 | 1~4인 |
본인 직무 직종 | 단순노무직 |
노동조합 | 없음 |
» | 휴일·휴가 | 연차에 대한 질문입니다. | 2023.12.08 | 154 |
휴일·휴가 | 퇴직자 연차 입사 회계 기준 차이 1 | 2022.10.06 | 622 | |
휴일·휴가 | 개인사업장에서 법인으로 전환후 퇴직금 정산했다면 연차 개수 적... 1 | 2021.07.16 | 562 | |
휴일·휴가 | 연차 회계관리 기준 산정시 정확한 산정 방식 확인 부탁드립니다. 2 | 2019.04.10 | 53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