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노친한친구 2023.05.22 14:29

안녕하세요.

 

회사 직원을 해외법인(모회사 현지법인)에 파견 보내려고 합니다.

 

저희 회사랑 해외법인간 계약서 또는 협약서 등 채결하고 파견을 보낸 수 있는지? 

(회사는 수익 창출 방법이 있는지?)

 

해외법인에서 급여를 수령하게 되면, 저희 회사와 관계는 어떻게 돼나요?

(고용 형태가 어떻게 돼는지? 그리고 4대보험 및 관련 세금(4대보험,해외의무보험,국내 세금,해외 세금)은 어떻게 돼는지?)

 

현지에서 안전사고 발생시 어느 회사가 책임을 지는지?

 

현지법인과 저희 회사의 복지(연차 및 휴가일수, 특별휴가, 항공권제공 등)에서 차이가 발생하는데 현지법인에 따라 근로를 하다라고 정의하면 법적 문제는 없는지?

 

 

Extra Form
성별 남성
지역 대전
회사 업종 시설관리 서비스업
상시근로자수 300인이상
본인 직무 직종 서비스직
노동조합 있음
이 정보를 친구들과 공유
카톡으로 공유


List of Articles
» 기타 해외법인에 직원을 파견할 때 고용관계 등? 2023.05.22 310
고용보험 자발적 퇴사시 실업급여 수급 조건 문의 2 2020.04.18 2296
기타 해외법인 근무중 임금체불 및 주재국 노동부에 고소당함 2 2016.06.07 486
임금·퇴직금 해외법인의 근무자 1 2011.07.06 1835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