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사무관리직을 맞고 있는 회사원입니다.
작년 부터 주44시간에서 주40일 근무를 하고 있는데요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수당 지급시 관리직은 240(243)시간
생산직은 209시간 적용하는데 상관없나요? (회사규정에 상관없이)
- 관리직 토요일 및 휴일근무시 수당 지급(기본급/240*8*1.5)
2. 회사가 임시적으로 수당을 생산직200%, 관리직은 기존(150%) 지급하는것은
상관없나요
3. 연,월차를 수당으로 지급하는데 지급해야 하는 기간이 법적으로 정해져있나요?
만일 기간안에 지급은 안하면?
4. 상여600%를 12로 나누어 월급과 지급을 합니다. 기존엔 급여명세서에 상여라고
별도 기재하여 주더니 이젠 10일엔 급여, 15일엔 상여명세서 라고 하여 나누어 주더라
고요, 왜 이렇게 주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