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lhr 2021.05.31 15:42

안녕하세요 법인의 주3일 근로자 채용 시 업무처리 문의드립니다.

채용 예정인원이 아래와 같은 조건으로 근무 예정입니다.

- 근무시간 : 10:00~16:00 (일 5시간, 휴식1시간 / 주3일  근무(월.수.금))
- 연봉 : 4,000만원

1. 근로계약서 작성 시
: 일반 풀타임 근무자(주 5일, 40시간 근무) 근로계약서와 다르게 위 인원에 대해서 근로계약서 작성 시
 어떤 내용이 반드시 포함되어야 하며, 어떤 부분은 제외하면 되는 지 문의드립니다.

2. 4대보험 신고
:   위와 같은 조건의 인원은 4대보험 신고 내용

3. 연차휴가의 부여
: 위 기준으로 근무할 시 연차휴가 발생 여부 및 계산방법

위 내용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tra Form
성별 남성
지역 경기
회사 업종 제조업
상시근로자수 20~49인
본인 직무 직종 사무직
노동조합 없음
이 정보를 친구들과 공유
카톡으로 공유


List of Articles
임금·퇴직금 보수월액 변경관련 문의 드립니다. 2023.09.20 509
임금·퇴직금 변동급여자의 건강보험 신고방법 2022.07.12 223
» 근로계약 주3일 근무자 채용 시 문의사항 2021.05.31 343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