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외국인 회사에 입사한지 1년 2개월이 된 여직원입니다.
갑자기 회사가 구조조정으로 인원수를 줄이게 되어서 아무래도 제가 회사를 떠나게 될 거 같습니다.
그래서 이와같이 회사 구조조정으로 그만두게 되는 경우 회사가 저에게 부담해야 할 경제적인 의무를 알고 싶습니다. 위로금 지급은 법적으로 정해진 게 아닌가요??
그리고 이미 1년치를 납부한 고용보험료는 환불 받을 수 있는지요?
그리고 실업급여를 받기 위해 제가 준비해야할 서류나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너무 답답하고 황당한 마음에 글 올립니다.
갑자기 회사가 구조조정으로 인원수를 줄이게 되어서 아무래도 제가 회사를 떠나게 될 거 같습니다.
그래서 이와같이 회사 구조조정으로 그만두게 되는 경우 회사가 저에게 부담해야 할 경제적인 의무를 알고 싶습니다. 위로금 지급은 법적으로 정해진 게 아닌가요??
그리고 이미 1년치를 납부한 고용보험료는 환불 받을 수 있는지요?
그리고 실업급여를 받기 위해 제가 준비해야할 서류나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너무 답답하고 황당한 마음에 글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