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퇴직금때문에 퇴사한 회사에 전화하여
퇴직금 지급을 요청하였지만, 이미 지급되었다며
지급을 거부하고 있습니다.(월급여포함 지급)
노동부에 진정서를 내려고 하는데.
제가 직접하는 것보다 노무사를 통해 진행하는 것은 어떨지요?
비용이나 처리효율등이 어떤지 궁금합니다.
자기 일처럼 처리를 해주는지 비용도 너무 비싸지는 않을지.
아님 본인이 직접하는 것이 나을지.
출석할때도 노무사가 다 처리해주는지...
노무사문의시에는 인터넷상으로 보아
노무사사무소에 연락드려서 결정하면 되는지요?
아는 노무사분이 없어서요...
답변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퇴직금때문에 퇴사한 회사에 전화하여
퇴직금 지급을 요청하였지만, 이미 지급되었다며
지급을 거부하고 있습니다.(월급여포함 지급)
노동부에 진정서를 내려고 하는데.
제가 직접하는 것보다 노무사를 통해 진행하는 것은 어떨지요?
비용이나 처리효율등이 어떤지 궁금합니다.
자기 일처럼 처리를 해주는지 비용도 너무 비싸지는 않을지.
아님 본인이 직접하는 것이 나을지.
출석할때도 노무사가 다 처리해주는지...
노무사문의시에는 인터넷상으로 보아
노무사사무소에 연락드려서 결정하면 되는지요?
아는 노무사분이 없어서요...
답변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