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몇가지 사항을 문의 드립니다.
1. 기업이 채용공고를 한 후 채용에 대한 결과는 반드시 노동부에 통보해야되는지요?
2. 채용공고를 낸 후 일정기간(마감일)이 지나고도 아무도 고용을 하지않는거에대해 어떤 법적인 제약이 있는지요?
3. 기업이 공시한 채용공고의 사실여부를 어떻게 확인할 수 있는지요?
(예를들어 기업이 온라인 취업사이트에 채용공고를 등록한거에 대해 본 채용공고가 구인을 목적으로 등록한것인지, 아니면 기타 취업사이트內 다른 서비스를 이용할 목적으로 등록한것인지에 대해 어떻게 판단할 수 있는지)
부디 바쁘시더라도 회답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기업이 채용공고를 한 후 채용에 대한 결과는 반드시 노동부에 통보해야되는지요?
2. 채용공고를 낸 후 일정기간(마감일)이 지나고도 아무도 고용을 하지않는거에대해 어떤 법적인 제약이 있는지요?
3. 기업이 공시한 채용공고의 사실여부를 어떻게 확인할 수 있는지요?
(예를들어 기업이 온라인 취업사이트에 채용공고를 등록한거에 대해 본 채용공고가 구인을 목적으로 등록한것인지, 아니면 기타 취업사이트內 다른 서비스를 이용할 목적으로 등록한것인지에 대해 어떻게 판단할 수 있는지)
부디 바쁘시더라도 회답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