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귀 상담소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다름이 아니라
저는 300인미만 기업에서 노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주 40시간 근무제가 임단협 안건으로 올라와서요..
주 40시간 근무제로 바뀌면
토요일의 법적성격에 따라 많이 달라진다고 하는데
구체적으로 월 ~ 금요일까지 (8시간/일) 40시간을 근무하고
토요일 8시간근무가 발생될 경우
연장근로, 휴일근로 계산방법이 궁금합니다.
휴무일/무급휴일/유급휴일 3가지 경우를 구분해서 설명해 주시면 감사드립니다.
꼭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수고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저는 300인미만 기업에서 노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주 40시간 근무제가 임단협 안건으로 올라와서요..
주 40시간 근무제로 바뀌면
토요일의 법적성격에 따라 많이 달라진다고 하는데
구체적으로 월 ~ 금요일까지 (8시간/일) 40시간을 근무하고
토요일 8시간근무가 발생될 경우
연장근로, 휴일근로 계산방법이 궁금합니다.
휴무일/무급휴일/유급휴일 3가지 경우를 구분해서 설명해 주시면 감사드립니다.
꼭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수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