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노동OK. 입니다.
이전 질문을 상담한 사람이 아니어서 자세한 내용은 알수 없으나, 회사에서 자체적으로 쓰는 품의서 형식으로도 좋고, 확인서 형식으로도 좋습니다.
다만 본인과 상대방, 정확한 내용, 날짜, 회사 도장 등은 필수적으로 포함되어 있어야 하겠지요..
>다시 질문이 생겨서요
>근무지를 곧 옮겨주겠다는 근로계약같은 증빙서류가 필요하다 하였는데 따로 무슨 양식이 있는건가요?
>아님 사장도장같은걸 찍는 건가요? 사인도 되나요?
>내용을 무엇이라고 써야하는지....
>그리고 만약에 그런거 못만들어주겠다고 회사에서 거부하면 어떻게 해야하죠?
>에구 왜 제 질문이 목록에서 안 보이나요? ㅜㅜ
>
이전 질문을 상담한 사람이 아니어서 자세한 내용은 알수 없으나, 회사에서 자체적으로 쓰는 품의서 형식으로도 좋고, 확인서 형식으로도 좋습니다.
다만 본인과 상대방, 정확한 내용, 날짜, 회사 도장 등은 필수적으로 포함되어 있어야 하겠지요..
>다시 질문이 생겨서요
>근무지를 곧 옮겨주겠다는 근로계약같은 증빙서류가 필요하다 하였는데 따로 무슨 양식이 있는건가요?
>아님 사장도장같은걸 찍는 건가요? 사인도 되나요?
>내용을 무엇이라고 써야하는지....
>그리고 만약에 그런거 못만들어주겠다고 회사에서 거부하면 어떻게 해야하죠?
>에구 왜 제 질문이 목록에서 안 보이나요? 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