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예전직장에서 퇴직금과 연말정산 & 15일치 급여를 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윤... 퇴사 한달전에 미리 노티스를 줘야하는데. 그러지 않았따는 점과,
업무인수인계를 해주지 않고 나갔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지금은 퇴사한지 한달정도가 되어가지만 아직도 퇴사처리를 해주지 않고,
무단결근으로 처리해주고 있습니다.
또한 저는 이십일전에 보고를 하였으며, 사장님께도 전달한 상태로,
부장님께서 처리를 해주지 않으셨습니다. 업무인수인계를 받을려고 하지 않아서
업무인수인계서를 작성하고 나왔으며, 저희 회사에서는 부서마다 네트웍으로
모든 서류며 일한 자료들을 관리하고 있어 제가 사용하는 컴퓨터안의 파일들을
삭제하고 나왔는데, 이런것들도 부당하다며 저한테 내용증명까지 떼서 보냈습니다.
이런경우에는 어떻게 해야하는지요...?
지금은 노동부에 진정서를 내 놓은 상태입니다.
예전회사에서 깨끗하게 처리를 해주지 않아 너무 속상합니다.
이윤... 퇴사 한달전에 미리 노티스를 줘야하는데. 그러지 않았따는 점과,
업무인수인계를 해주지 않고 나갔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지금은 퇴사한지 한달정도가 되어가지만 아직도 퇴사처리를 해주지 않고,
무단결근으로 처리해주고 있습니다.
또한 저는 이십일전에 보고를 하였으며, 사장님께도 전달한 상태로,
부장님께서 처리를 해주지 않으셨습니다. 업무인수인계를 받을려고 하지 않아서
업무인수인계서를 작성하고 나왔으며, 저희 회사에서는 부서마다 네트웍으로
모든 서류며 일한 자료들을 관리하고 있어 제가 사용하는 컴퓨터안의 파일들을
삭제하고 나왔는데, 이런것들도 부당하다며 저한테 내용증명까지 떼서 보냈습니다.
이런경우에는 어떻게 해야하는지요...?
지금은 노동부에 진정서를 내 놓은 상태입니다.
예전회사에서 깨끗하게 처리를 해주지 않아 너무 속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