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 감사합니다.
그러니까.. ..
9월 기본급,식대(9월지급) + 9월 발생 각종수당(10월지급)
10월 기본급,식대(10월지급) + 10월 발생 각종수당(11월지급)
11월 기본급,식대(11월지급) + 11월 발생 각종수당(12월지급)
이렇게 평균급여를 산정해야 한다는 말씀인가요?
지급 받은 달의 소득이 실제로 그 달의 소득이 되는게 아닌가요?
세무적으로는 지급한 달에 받은 소득을 그 사람의 소득으로 보는데...
난해 하네요...
그러니까.. ..
9월 기본급,식대(9월지급) + 9월 발생 각종수당(10월지급)
10월 기본급,식대(10월지급) + 10월 발생 각종수당(11월지급)
11월 기본급,식대(11월지급) + 11월 발생 각종수당(12월지급)
이렇게 평균급여를 산정해야 한다는 말씀인가요?
지급 받은 달의 소득이 실제로 그 달의 소득이 되는게 아닌가요?
세무적으로는 지급한 달에 받은 소득을 그 사람의 소득으로 보는데...
난해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