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력증명서 발급에 관하여 문의드릴것이 있습니다.
제가 입사지원서를 내려고 하는데, 경력증명서를 첨부하려고
전에 근무하던 회사에 경력증명서를 발급받으려고 하는데,
근무경력이 짧아, 경력증명서(사장님지시로 직원이 발급해줌)는 발급해줄수 없고,
근무확인서는 받을수 있다고 해서, 근무확인서만 발급받았습니다.
물론 회사의 직인이 찍혀있습니다. 경력증명서로 대용할수 있는지
아니면, 다시 요구를 해야하는지 알고 싶습니다. 지원일이 얼마남지않아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제가 입사지원서를 내려고 하는데, 경력증명서를 첨부하려고
전에 근무하던 회사에 경력증명서를 발급받으려고 하는데,
근무경력이 짧아, 경력증명서(사장님지시로 직원이 발급해줌)는 발급해줄수 없고,
근무확인서는 받을수 있다고 해서, 근무확인서만 발급받았습니다.
물론 회사의 직인이 찍혀있습니다. 경력증명서로 대용할수 있는지
아니면, 다시 요구를 해야하는지 알고 싶습니다. 지원일이 얼마남지않아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