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직원 숙소 청소근로자를 채용하려고 합니다.
기존에는 위주위탁으로 운영하던 사업을 근로자로 직접 채용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2명을 채용하되 근무일을 4일(수요일~토요일)과 3일(일요일~화요일)로 구분하려고 합니다.
1일 근무시간은 오전 7시~오후4시(8시간)입니다.
1. 각 근로자에게 주휴일이 발생하는지요?
2. 일요일에 근무하는 근로자에게 휴일근무수당을 지급해야 하는지요?
3, 연차휴가는 어떻게 부여해야 하는지요?
4. 개인사정이 발생할 경우 상호 간에 대체근무를 하게 하려고 합니다.
이때, 대체근무자의 근로시간은 초과근무로 보아 가산임금(50%)이 지급되여야 하는지요?
바쁘시겠지만 답볍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