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다름이 아니라 저희는 사장님까지 포함해서 4명의 직원이 근무하는 소규모 무역회사입니다.
그런데 이번에 신입사원 여직원을 채용할 예정입니다.근데 제가 급여관리를 하는 직원입니다만 급여 책정에 관한 기본상식이 전혀 없습니다.연봉제로 하고 있지만 기본급 책정을 어떻게 해야하는지요?
그리고 이런 질문도 드려도 되는지 모르겠네요~~
요즘 여직원의 기본,초봉급이 얼마나 되는지요? (나이 26세, 전문대졸)
기본적인 질문을 드려서 조금은 부끄럽습니다.그래도 답변 기다릴께요~
감사합니다.
그런데 이번에 신입사원 여직원을 채용할 예정입니다.근데 제가 급여관리를 하는 직원입니다만 급여 책정에 관한 기본상식이 전혀 없습니다.연봉제로 하고 있지만 기본급 책정을 어떻게 해야하는지요?
그리고 이런 질문도 드려도 되는지 모르겠네요~~
요즘 여직원의 기본,초봉급이 얼마나 되는지요? (나이 26세, 전문대졸)
기본적인 질문을 드려서 조금은 부끄럽습니다.그래도 답변 기다릴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