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년에 입사해서 2007년 현재까지 3년가량 재직 중에 있습니다.
또한 재직중 2006년에는 이사로 선임되어 임원으로 있습니다.
제가 질의하는 요지는,,
2007년 12월 중에 임기가 만료되어 회사를 그만두게 됩니다.
그런데 2008년 3월에 만65세가 되어 고용보험 적용제외 대상자가 됩니다.
이럴 경우 실업급여를 받을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또한 재직중 2006년에는 이사로 선임되어 임원으로 있습니다.
제가 질의하는 요지는,,
2007년 12월 중에 임기가 만료되어 회사를 그만두게 됩니다.
그런데 2008년 3월에 만65세가 되어 고용보험 적용제외 대상자가 됩니다.
이럴 경우 실업급여를 받을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